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천당가로 회귀한 천재독마 문피아 소설 추천

by 술사정령 2023. 10. 18.
반응형

무협소설, 글 - 무향, 출판사 - 문피아로 현재까지도 연재 중이며 한번 읽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재밌는 무협소설입니다. 문피아에서 출판했고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읽고 있습니다.

 

사천당가로 회귀한 천재독마


네이버 시리즈에서도 보여주는 대략적인 사천당가로 회귀한 천재독마 무협소설은 제목에도 보이듯이 천재독마가 사천당가로 회귀하는 내용입니다. 마도제일독이라고 불리는 독마 당군명, 독심을 품고 사천당가 칠 공자 시절로 돌아갑니다. 여기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당문명이라는 주인공은 과거 사천당가 사람이며 회귀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독마라고 불리는 것을 보아 당문명은 마교에서 별호를 얻어 활동했습니다.

 

개요만 봐도 엄청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사천당가의 특성을 보면 은혜보다는 복수에 더 크게 집중되어 있다는 것도 회귀한 주인공의 복수극이 기대가 됩니다. 어떻게 마교로 가게 되었는지 알 수 있으며 독마로 가기까지도 미래는 바뀌겠지만 살짝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독마가 되기까지의 자비 없는 모습이 회귀하고 주인공의 복수극에 그대로 보일 것 같습니다.

 

사천당가는 독에 대한 가문이며 암기에 특화된 곳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주인공의 천재적인 능력까지 더해져 이야기는 더욱 통쾌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칠공자라는 것 또한 볼만한 요소입니다. 칠공자라면 대체 위에 몇 명이 있는지 복수할 상대가 누구이며 자신의 부하로 만들 사람은 몇 명인지 이야기를 쓸 글감들이 많습니다. 무협소설의 특성상 헷갈리는 용어들이 있는데 이번 사천당가로 회귀한 천재독마는 그렇지 않아 읽는 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시원시원했습니다.

 

실제로 읽어보면 빠른 전개속도와 과감한 복수극으로 한 번에 몇 시간을 보게 됩니다. 회귀하는 무협소설 위주로 보는 독자로서 이번 사천당가로 회귀한 천재독마는 꽤 많이 볼만할 것 같습니다. 현재도 보고 있는 중이지만 주말에 한 번에 몰아서 볼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더 많은 무협소설과 회귀소설 및 주인공이 강력한 모습인 소설을 계속해서 읽고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